NICE정보통신(주)

     ▶ APPPOS 결제 방법 #
     ▶ 가맹점 설정 방법 #
     ▶ 리더기 연결 확인 #
     ▶ 5만원 이하 무서명 적용 #
     ▶ 현금영수증 결제 #
     ▶ 거래내역 취소 #

APPPOS 결제방법

1. 결제금액 입력

2. 결제수단 선택 (IC카드선택)

3. 금액확인 (할부선택)

4. 결제요청 (서명입력)

가맹점 설정 방법

1. 메뉴 선택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선택
2. 환경설정 선택

 
3. 가맹점 다운로드 선택
 

4. 가맹점정보 다운로드 요청 - 가맹점의 CATID/사업자번호/비밀번호 입력 - 다운로드 요청 선택

리더기 연결 확인

1. 리더기와 스마트폰이 연결 되지 않은 상태
   -> 리더기 연결

2. 리더기와 스마트폰이 연결된 상태
   -> 리더기에 IC카드 Insert

3. IC카드 인식에 실패한 경우
   -> Fall-Back으로 거래

5만원 이하 무서명 적용

1. 할부 개월 선택
   -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 전자서명 없는 경우
   - 결제금액이 5만원 이하인 경우

3. 전자서명이 필요한 경우
   - 회원 전자서명 입력

현금영수증 결제

1. 결제금액 입력
 

2. 결제수단 선택 (현금영수증)
 

3. 개인 (소득공제) 선택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선택

4. 개인 휴대폰전화번호 입력
   -휴대폰 전화번호만 사용 가능

거래내역 취소

1. 메뉴버튼 선택
   -> 취소 / 영수증 버튼 선택
 

2. 원거래 실적 찾기
   -> 카드번호찾기/날짜검색 선택
   -> 취소할 원승인 선택

3. 거래 취소 선택
   -> 상세내역 확인
 

4. 거래 취소 선택
   -> IC카드 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