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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MEMB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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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품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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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입금/정산정보 :계좌번호, 예금주 명 등
Money Guide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사업장연락처, 대표자연락처, 이메일, 로그인ID, 은행계좌정보
App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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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정보(신용, 체크, 상품권, 현금영수증 등) 거래내역
엔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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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사업장주소, 연락처, 영업개시일, 대표자명, 담당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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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정보(신용, 체크, 직불, 상품권, 현금, 현금IC 등), 멤버십(통신사 멤버십 등) 거래내역
알바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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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결제정보
앱 사용료(신용, 체크, 가상계좌) 결제내역
④ 근태정보
직원 근태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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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NICE정보통신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재, 요금추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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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위해 사용하며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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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목적 제공받는 자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신용카드 결제 전 카드사, 직불카드 및 현금IC 처리 전 은행, ㈜한국스마트카드, (사)금융결제원, 부가통신사업자(VAN) 등 거래정보 5년
멤버쉽 서비스 전 카드사, SK텔레콤㈜, ㈜KT, ㈜LG U+, SK플래닛㈜, 현대오일뱅크㈜ 등 거래정보
현금영수증 발행 국세청 거래정보, 고유식별정보, 휴대폰번호, 카드번호

라.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NICE정보통신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 받은 업체가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관리/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 개인정보 이용기간
신용카드 매출전표 보관업무 통인안전보관㈜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가맹점의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입금정산 및 유지보수 ㈜나스텍, ㈜한우리, ㈜프레피스코리아
I-PIN 본인확인 및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통사) NICE평가정보㈜
고객관리 및 서비스 안내 및 공지 사항 전달 NICE신용정보㈜
가맹점 모집, 매출전표 수거 대리점
대리점 상세 리스트 보기
모바일 VAN서비스 신청서 작성 한국신용카드VAN협회,모바일리더
POS 관련 고객상담업무 OK POS

마.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NICE정보통신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회원 ID
  • 보존 이유 : 서비스 이전의 혼선 방지 , 불법적인 사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 보존 기간 : 1년

그리고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금융업법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조세특례제한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건당 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년
건당 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1년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바.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NICE정보통신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 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사.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아.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동의 철회 절차

개인정보의 열람
  • 정보주체는 NICE정보통신이 처리하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NICE정보통신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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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정정ㆍ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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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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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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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개인정보의 기술 및 관리적 보호 대책

NICE정보통신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을 방지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 개인정보처리자의 고객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유출방지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말기(PC) 및 네트워크 상의 전송되는 개인정보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NICE정보통신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NICE정보통신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NICE정보통신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최소한의 인원으로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NICE정보통신은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NICE정보통신은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NICE정보통신은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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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카. 권익침해 구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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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118
  • 주소 : (138-950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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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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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자 : 2018년 09월 14일
시행일자 : 2018년 10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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